Library/lang-ko

From OLPC
Jump to: navigation, search
  이 페이지는 OLPC 팀을 모니터링합니다.
  번역근원 Library 원문  
  english | español | 日本語 | 한국어   +/- 차이  
Library
[[Image:|center]]
Status: unknown
Version: unknown
Base: Yes
Source: unknown
l10n: missing
Contributors
unknown

XO를 위한 샘플 컨텐트 컬렉션은 온라인을 참조하십시오. XO 상에서 전개될 귀하 자신의 컬렉션, 북 또는 기타 작업 역시 이 컬렉션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컬렉션을 제안하려면, 최신 버전에 대한 설명과 링크를 포함하여 토크 페이지에 쪽지를 남겨주세요 (현재의 주요 언어들인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칼어, 아랍어, 불어, 태국어, 우두어 외의 언어로 기술된 일부 컬렉션 제안은 이 사이트에 링크가 게재되어 있습니다)

XO를 위한 최신 소프트웨어 빌드는 테스트를 위한 라이버러리 자료를 포함합니다; 라이버러리 릴리즈 노트에 보다 상세하고, 높은 수준의 액티비티 설명이 게재됩니다.

라이버러리 액티비티

라이버러리 액티비티는 슈가에서 책과 미디어를 브라우징하는 액티비티이며, 참고서적, 고전적 텍스트, 이미지 갤러리, 오디오 북, 그리고 비디오를 포함하여 다양한 텍스트와 미디어를 검색 및 브라우저할 수 있는 직관적 방법을 제공해야 합니다.또한 매우 협동적인 자료에 관한 풍부한 정보를,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버젼 #, 저자들 목록과 더불어 제공해야만 합니다.

이 액티비티는 외부 소스 (인터내셔널 디지털 라이브러리, 지역 또는 국가 리포지토리, 로컬 메쉬)들로 부터 라이버러리를 위한 새로운 자료들을 검색 또는 요청하는 것을 쉽게 처리할 수 있어야 하며, 다른 사람들이 접근할 수 있는 새로운 자료를 출판할 수 있는 방식 또한 제공해야 합니다. 그 인프라스터럭쳐는 사용가가 레이아웃과 데이터 디스플레이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합니다.

초기 라이버러리 액티비티는 브라우저에 통합됩니다 - 브라우저는 어디에서든 다시 라이버러리로 돌아갈 수 있는 작은 아이콘을 가질 것이며, 라이버러리의 말단 노드를 브라우징할 때는 라이버러리 네비게이션 요소로부터 이탈합니다. 향후, 이러한 두 활동은 분리될 것입니다.


목표

미디어를 찾기 위한 직관적 인터페이스

라이버러리는 가용한 독서, 편집, 및 검색 액티비티의 상층부에서 추상화된 계층을 제공해야 합니다. 비록, 각 자료를 위한 별도의 텍스트 리더, 비디오 뷰어, 오디오 플레이어, 그리고 에디터가 있을 수 있지만, 정보와 미디어를 볼 수 있는 단일 장소를 제공해야 합니다.

디폴트 인터페이스를 통해, 우리는 인덱싱과 브라우징의 최상층까지 필터될 수 있는 유용한 메타데이터를 일부 제시할 수 있습니다.

초기 목표

가장 단순한 초기 타깃은 이미지 북 라이버러리입니다; 오디오 북으로서 가용한 서브셋; 5000 백과사전 엔트리; 10개 언어로 된 1000 사전 용어; 간략한 메타데이터 문자열과 소스가 있는 이미지 라이버러리; 짧은 비디오 세트.

참조

http://lists.laptop.org/pipermail/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