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is Summer of Content/lang-ko

From OLPC
Jump to: navigation, search
  번역근원 What is Summer of Content 원문  
  english | español | 日本語 | 한국어   +/- 차이  

Summer of Content (SoCon) 프로그램은 오픈 컨텐트를 개발하고, 프리 컬처 이벤트를 운영하기 위해 전세계적으로 진행되는, 컨텐트 창조자들간의 멘터쉽과 보상금 제공 프로그램입니다. 구글의 Summer of Code 프로그램에 영감을 받았으며, 공헌자 커뮤티티의 성장을 고무하고, 프로젝트들이 요구하는 소통과 접근성을 제공함으로써 열린 컨텐트의 자발적인 에코 시스템을 지원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매년 두 차례의 썸머 세션이 있으며, 각기 10주 정도 진행됩니다: Northern Summer'는 6월부터 8월까지, Southern Summer는 12월부터 2월까지입니다. (현재의 Northern Summer 2007는 파일럿 시행으로, 2007년 8월에서 9월까지 진행됩니다.)

각 섬머에서, 지원자, 멘터, 그리고 오픈 컨텐트 커뮤니티는 그들이 작업할 오픈 컨텐트 프로젝트를 정의합니다. 지원자는 참여하려는 프로젝트를 설명하고, 그들이 수행하려는 작업의 종류를 밝힙니다. 멘터 기관은 그들이 지원할 수 있는 프로젝트와 멘터들을 알려줍니다. SoCon은 멘터와 인턴 간의 중계자입니다. 썸머는 세계 각지에서 제작된 일련의 지역 Jams들로 끝나며, 새로운 창작물에 대한 피드백을 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