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 Korea/contacts
OLPC Korea는 제주 서귀포시 예래동에 자리잡은 매우 작은 비영리 시민모임으로, 일반 기업이나 학교와 같이 잘 정비된 조직 구조가 아니며, 앞으로도 현재와 같은 소규모, 비영리, 시민들의 자발적 참여라는 골격을 유지할 것입니다.
당분간 모든 문의는 도 영민 jeju123@gmail.com으로 메일을 보내 주십시오. 업무별 담당자의 사진, 주소, 전화, 메일을 곧 기재하겠지만, 제주모임의 전체 인원은 향후에도 지금과 마찬가지로 3명 내외로 유지될 것이며, 이들은 제주도 내 100여 읍면동 단위 풀뿌리 OLPC 지역모임을 구성 및 지원하는 역할을 수행할 것입니다.
2007년 8월 현재 구성 중인 공식적인 OLPC Korea 단체의 상근 직원은 10명 남짓으로 예상되며, 전국을 포괄하는 공식 단체가 구성되면, 제주 모임은 다시 한국의 15개 OLPC 광역모임들 중의 하나로 복귀할 것입니다. OLPC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기업 컨소시엄은 다섯 종류로 각기 10여 기업들로 구성되며, 이 컨소시엄의 역할과 사업 영역은 OLPC Korea 단체가 통괄하고, 참여기업들 역시 OLPC Korea의 이사회에 일원으로 참여할 것입니다.
OLPC Korea의 임시 대표자는 OLPC 제주 지역모임을 이끌고 있는 도 영민이며, 곧 설립될 정식 단체와 그 대표자가 현재의 제주모임과 그 대표자가 맡고 있는 역할을 승계할 것입니다.
OLPC Korea 제주모임
사무소: 제주 서귀포시 예래동 442번지
전화: 010-3480-7170 jeju123@gmail.com